매체소개

(주)지에스플러스에서 발행 및 운영하는 오프라인 주간 굿타임즈와 인터넷신문 굿타임즈는 2008년 6월 2일 창간해 [바른언론 알찬뉴스] 라는 기치 아래 성남시, 광주시, 하남시 등 경기 동부권 지역의 지역현안과 지역민들에게 유용한 중앙정부기관의 정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신뢰성과 성실성저희는 ‘한 때의 이슈몰이를 위한 특종’을 지양하고, 꾸준한 자체 생산기사 개제를 통해 지역민들이 언제든 찾아와도 바른 시각에서 새롭고 도움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정보전달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유지, 지역언론으로서의 ‘성실성’과 ‘신뢰성’을 확보.확대해 가는 것을 가장 큰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객관성 , 공정성 유지 및 개인의 사생활 존중저희는 언제나 ‘언론윤리강령’을 준수하고 편향되지 않은 기사 생산과 객관성 및 공정성 유지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위해 기사 작성에 앞서 상반된 입장을 모두 경청하고 이를 기사 안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기사가 개인의 핍박이나 이익을 위해 사용되어지지 않도록 언제나 신중을 기하고 있습니다.

도덕성저희는 언론 외 별도 사업부를 운영, 자체적인 수익구조를 창출해 언론으로서의 자생력을 키우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언론부분과 사업부분의 영역 및 인력을 명확히 구분해 일선 언론인들이 올바르지 않은 이익을 위해 본연의 역할을 벗어나지 않도록 엄격한 통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